사무실 내부 공유사항 사내게시판으로 해결!
1. 사무실 내부에 업무적으로 공유해야 할 사항이나 업무 외 공유하면 좋은 내용들을 기재하여 직원들과 공유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2. 사내게시판에 글 작성 시 읽을사람을 선택하여 일부 직원에게만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3. 공유사항이 아니더라도, 지시사항의 공간으로 만들어서 업무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수임업체별 사내게시판 사용 시의 사용 효과

[세무사무소 입장의 사내게시판 사용 효과]

1. 사무실 내부의 직원들간의 커뮤니케이션 효과로 업무, 친목 등에 다양하게 활용 가능

2. 지시사항이라는 공간으로 활용하여 업무 보고체계를 단순화 시킬 수 있음

 

[세무사무소 입장의 사내게시판 사용 효과]

1. 직원간에 원활한 업무노하우, 자료 공유를 통해 업무편의성 증대



01. 세무라인2 접속 후 사내게시판 클릭
세무라인 관리자페이지 접속 후 "3.업무관리 > 사내게시판" 메뉴를 클릭합니다.



02. 사내게시판 종류를 생성해야 합니다.

구분없이 사내게시판을 이용하다보면 지저분 해보일 수 있기 때문에

해당 게시판 컨텐츠에 맞는 종류를 생성해주기 위해 "분류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03. 본격적으로 사내게시판을 작성합니다.

사내게시판 분류를 모두 등록했다면 게시판 컨텐츠를 등록하면 됩니다.

게시판 내용등록을 위해 "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04. 작성 시 필요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상단 분류의 경우 생성한 분류로 설정하면 해당 분류에 게시판이 작성되는 것이며

읽을사람을 선택할 경우 선택하지 않은 직원들은 사내게시판을 열람할 수 없습니다.


상단 설정할 부분들을 체크 후 입력공간에 게시판 내용 기재 후 저장을 하면 게시글이 등록됩니다.




05. 작성 후 후속관리가 편리합니다.

작성 후 선택하여 직원들에게 사내게시판 작성여부들을 문자로 보낼 수 있고

해당 직원들이 게시글을 읽으면 실시간으로 읽은시간이 업데이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