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라인

세무라인은...

세무 사무소에서 세무서비스 및 수임고객관리를 보다 편하고 효율적인 업무를 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서비스입니다.
현재 세무사사무소에서 당연스럽게 하고 있는 세무서비스 및 고객관리의 번거로움을 세무라인으로 해결하세요.

또한 세무 사무소 뿐만 아니라 수임고객 분들 역시 납부서 및 알림 서비스를 쉽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제공서비스
  • 반응형 홈페이지
    반응형 홈페이지
    PC와 MOBILE 홈페이지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세무서비스관리
    세무서비스관리
    다양한 세무서비스 기능을 사용해 보세요.
  • 수임고객관리
    수임고객관리
    고객관리가 쉽고 편해집니다.
세무라인이 필요한 사무소는?
  • 수임고객 관리가 잘 되지 않는 사무소!
  • 직원이 퇴사 후 인수인계가 안되어 업무에 지장을 받고 있는 사무소!
  • 수입고객에게 납부서 전달이 번거롭게 느껴지는 사무소!
  •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고 싶은 사무소!
  • 직원들이 편리하게 일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싶은 사무소!
  • 서비스의 품격을 높여 제공하고 싶은 사무소!
세무라인 플러스친구